지난 5월입니다.남들이 가지 않는 다른 길을 걷고자 했습니다. 국내 최초로 소통형 세미나를 기획했습니다. 기업에서 주최하는 해외 부동산 투자, 혹은 이민 세미나에 한 번이라도 방문해보신 분이라면 세미나가 어떠한 흐름으로 진행되는지 잘 알고 계실 것입니다.

 

세미나라고 하기보단 강연에 가까운 행사장 세팅, 전문가가 연단에 서서 고객님께 해당 정보를 안내합니다. 물론 얻는 정보는 많습니다. 하지만 집으로 돌아가는 길, 뭔가 아쉬움이 남습니다.

 

 

왜? 그 단순한 물음

 

테라인 코리아는 일반적인 부동산 세미나의 방식에 의문을 가졌습니다.  왜, 세미나라는 이름을 걸고 일방적인 정보를 전달할까? 왜, 고객이 궁금한 사항을 듣지 않을까? 이해를 할 수 없는 것은 아닙니다. 해외 부동산·이민 세미나는 최대한 많은 고객을 모집하는 것이 목적이니까요. 많은 인원에게 정해진 시간에 기업이 원하는 정보를 전달하기 위해선, 일방적인 강의가 가장 효율적입니다.

 

테라인 코리아는 국내 부동산·이민 세미나 문화를 바꾸고 싶었습니다. 더 많은 고객 유치가 아닌 더 많은 정보를 참석하신 고객님께 드리는 세미나, 궁금한 것은 그 자리에서 묻고 답을 얻을 수 있는 세미나를 만들고 싶었습니다.

 

 

믿음은 확신이 되었습니다

 

테라인 코리아는 믿었습니다. 고객의 이익을 최우선으로 생각한다면 세미나는 고객과 소통해야 한다고. 아무도 가지 않은 길이었지만 테라인 코리아는 믿음이 있었습니다. 6월 26일, 고객님들의 뜨거운 호응을 얻을 수 있었습니다.

 

1차/2차로 치러진 당일 세미나엔 정원에 가까운 고객님께서 몸소 참석해주셨습니다. 참석하신 고객님과 테라인 코리아 전문 상담팀과 활발한 소통이 이루어졌음은 물론입니다. 고객께서 테라인 코리아의 진심을 알아주신 것이 6월의 소득이었습니다.

 

 

더욱 가다듬었습니다

 

업계에서는 테라인 코리아의 소통형 세미나에 대해 성공적이었다는 평가를 합니다. 하지만 테라인 코리아는 결과에 만족할 수 없었습니다. 더욱더 원활한 소통이 되는 세미나, 고객이 100%만족하는 세미나를 위해 테라인 코리아는 더욱 프로그램을 다듬었습니다.

 

 

더욱 줄였습니다

 

테라인 코리아의 세미나의 좌석은 강단을 향해 있지 않습니다. 각각 배치된 원형 테이블에 고객님과 전문 상담팀이 함께 배치됩니다. 고객님과 상담팀 간 원활한 소통이 이루어질 수 있도록 1차/2차 참석 고객을 80명 씩으로 제한합니다.

 

사실, 쉽지 않은 결정이었습니다. 6월 세미나에 참석하지 못하셨던 고객님들께서 추가 세미나 진행 일정에 지속적인 관심을 보이셨고, 요청 문의가 많았습니다. 하지만 소통형 세미나 취지에 부합하기 위해선 100명이 아닌 80명으로 축소하는 것이 옳다고 판단했습니다. 참석 인원을 제한하고 질의 응답시간을 보다 늘려 원활한 소통이 이루어지도록 프로그램을 개선했습니다.

 

 

테라인 코리아 소통형 세미나 120% 활용하세요

 

말레이시아 조호바루의 부동산 세금, 비자, 이민, 투자 전망 등을 다룹니다

 

테라인 코리아는 말레이시아 조호바루 신도시 부동산 투자와 MM2H비자 취득을 서비스로 제공하는 기업입니다. 테라인 코리아는 현지 일류 개발사와 전속 계약을 맺고 최고의 투자 프로젝트, 최고의 거주 공간을 제공합니다.

 

테라인 코리아의 매거진에 자사가 제공하는 프로젝트와 MM2H비자, 이민 정보, 투자 전망등에 대해 다루고 있습니다. 미리 관련 콘텐츠를 확인하고 오신다면 더욱 만족스러운 세미나가 될 것입니다.

 

 

궁금하신 내용은 미리 준비해오세요

 

테라인 코리아가 준비한 프로그램 일정 속에 고객님의 궁금증이 해결될수도 있습니다. 하지만 해외 부동산 투자, 이민 목적과 절차 등 세부적인 궁금증은 질의응답을 통해 해결하시는 것이 좋겠죠. 세미나 참석 전, 미리 궁금하신 내용이 있다면 미리 질문 리스트를 준비해오시는 것을 추천합니다.

 

 

사전 신청 등록 중입니다

 

테라인 코리아는 서두에서도 밝혔다시피 최대한 많은 고객을 유치하는 것을 목적으로두지 않습니다. 말레이시아 조호바루의 가치를 알고 부동산 투자와 이민의 목적을 가지고 계신 고객님과 의미있고 깊은 이야기를 나누길 원합니다.

 

참석 인원을 제한하는 만큼 사전 신청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테라인 코리아의 소통형 세미나 참석을 희망하신다면 하단에 안내된 신청 양식을 작성해주시면 감사드리겠습니다.

 

 

언제나 고객이 최우선입니다

 

테라인 코리아는 ‘언제나 고객의 이익이 최우선’이라는 초심을 잃지 않고 있습니다. 고객님의 신뢰가 없다면 테라인 코리아는 지금 이 자리에 설 수 없었습니다. 11월 10일까지 이제 한 달 남짓 남았습니다.

 

고객님을 맞이하는 당일 전 까지, 고객님에게 더 좋은 세미나가 될 수 있는 방안을 연구하고 또 연구하겠습니다. 11월, 고객님과 보낼 뜻깊은 시간을 준비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written by terra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