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라인 코리아는 말레이시아 조호바루 부동산 투자 전문 기업이기 전에 고객과 함께 소통하고 신뢰를 받을 수 있는 ‘사람들’이길 바랍니다. 테라인 코리아가 지금의 위치에 있는 것은 고객님께서 보내주신 성원과 신뢰가 있었기에 가능했습니다.

 

 

최고의 거주공간을 제공하는 전문 기업이 온라인 속의 ‘집’인 홈페이지가 불편하다면 잘못된 것이겠죠. 고객님께서 편하게 쉬며 양질의 정보를 쉽게 얻고 궁금한 사항은 언제든 물어볼 수 있도록 홈페이지를 새롭게 단장했습니다. 언뜻 보면 기존과 크게 다르지 않다고 느낄 수도 있습니다.

 

​하지만 꽤 오랜 시간을 정성 들여 만든 결과물입니다. 찬찬히 살펴보시면 많은 디테일들이 달라진 것을 아실 수 있을 것입니다. 이 중 크게 세 가지를 꼽아 이번 홈페이지 리뉴얼 목적을 말씀드릴까 합니다.

 

무엇이 바뀌었을까? (1) 9개국어 자동 번역

테라인 코리아의 주요 고객은 물론 대한민국에서 거주하고 계신 대한민국 국적의 투자자, 혹은 은퇴 이민 희망자입니다. 하지만 의외로 다양한 국적의 고객께서 테라인 코리아에 조호바루 부동산 프로젝트를 문의하십니다.

특별한 이유가 있을까요? 다소 심심하게 들릴 수도 있겠습니다만, 테라인 코리아는 특별한 마케팅이나 홍보를 하지 않습니다. 다만, 가장 투자 가치가 있는 조호바루 내 프로젝트를 선별해 가장 낮은 금액으로 제공할 뿐입니다. 전 세계 모든 조호바루 부동산 투자 기업 중에서 말이죠.

향을 싼 종이에는 향냄새가 배어 나오기 마련입니다. 특별한 홍보를 하지 않음에도 한국 투자자뿐만 아니라 다국적 투자자, 은퇴 이민 희망자들의 상담 문의가 점차 늘어나고 있습니다. 해외 고객들의 편의성을 돕고자 자동 번역 시스템을 도입했습니다. 테라인 코리아 내 어떤 텍스트든 원하는 국가의 언어로 번역됩니다.

 

 

무엇이 바뀌었을까? (2) 바로 문의하세요

말레이시아에 관심이 있어서, 조호바루에 관심이 있어서, 테라인 코리아가 제공하는 프로젝트에 관심이 있어서 방문하신 고객님들께서 불편함을 느꼈던 부분입니다. 좀 더 자세히 알고 싶은데… 이건 확인해야겠는데… 간편하게 문의를 남길 수 있는 방법은 없을까? 느낀 고객님들이 많으셨습니다.

물론 예전 홈페이지에서도 문의를 남기는 카테고리를 따로 준비해뒀지만 홈페이지 메인화면엔 적용되지 않아 한 번 더 클릭해야 하는 번거로움이 있으셨죠. 한 번 클릭하는 게 뭐 그리 힘든 일이냐고요? 테라인 코리아는 사소한 부분도 철저히 고객 지향이길 바랍니다.

아주 사소한 불편함도 없어야 한다는 것이 테라인 코리아의 생각입니다.

 

무엇이 바뀌었을까? (3) 사람과 사람이 만납니다

테라인 코리아는 한 가지 의문이 들었습니다. 해외 부동산 투자 기업들은 왜 조직원들을 드러내지 않을까? 이 세상의 모든 일은 결국 사람과 사람이 만나 이루어집니다. 부동산 투자와 같이 큰 비용이 들어가고 신뢰가 쌓여야 하는 일에는 더더욱 ‘사람’이 중요합니다.

테라인 코리아는 테라인을 이루는 모든 임직원들의 얼굴을 드러내기로 했습니다. 비록 온라인상이지만 먼저 인사를 드리는 것이 옳다고 판단했습니다. 그래야 테라인 코리아를 조금이라도 먼저, 조금이라도 더욱 믿을 수 있다고 생각했습니다.

테라인 코리아의 식구들을 찬찬히 살펴보시길 바랍니다. 실제 상담에서, 현지답사에서 만나게 될 여러분의 든든한 파트너의 얼굴들입니다.

 

 

언제든, 고객의 이익이 최우선

새롭게 홈페이지를 단장한 것은 테라인 코리아를 위한 것이 아닙니다. 방문한 고객님이 우리를 더욱 잘 알 수 있도록, 더 편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개편하는 것에 초점을 맞췄습니다.

테라인 코리아는 언제나 고객의 이익을 최우선으로 생각합니다. 아주 사소한 것이라도, 테라인 코리아는 고객을 먼저 생각하는 기업이었고 앞으로도 초심을 잃지 않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입니다. 앞으로도 많은 신뢰와 성원 부탁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written by Terra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