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EM Sunrise는 말레이시아를 대표하는 부동산 개발 기업 중 하나입니다. 말레이시아뿐만 아니라 호주의 멜버른, 남아프리카 더반 등 해외 도시의 개발 프로젝트도 진행하는 글로벌 기업입니다. UEM Sunrise가 맡은 대표적인 지역은 여러분도 잘 아시는 몽키아라(Mont’Kiara)를 예로 들 수 있습니다.

 

2000년대 초반 말레이시아 투자 열풍의 시발점이었던 몽키아라는 현재도 높은 부동산 가격을 유지·상승하고 있을 정도로 성공적인 개발 사례로 남아있습니다.  말레이시아 수도인 KL과 불과 6km 떨어진 고급 주거 타운인 몽키아라의 개발을 주도적인 역할을 맡은 UEM Sunrise는 럭셔리한 고층 주거·상업용 개발 프로젝트에 강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조호바루의 보석, 푸트리 하버

UEM Sunrise가 지향하는 럭셔리 공간 설계를 가장 잘 구현한 곳이 바로 푸트리 하버입니다. 푸트리 하버는 조호바루와 싱가포르 사이에 위치한 항구인데요. 개인 요트를 정박하는 장소 뿐만 아니라 고급 레지던스를 건설하여 호화스러운 타운을 건설했습니다.

 

푸트리 하버의 롤모델은 싱가포르의 센토사섬입니다. 센토사섬은 경제 강국 싱가포르에서도 가장 소득 수준이 높은 사람들이 거주하는 지역입니다. 최고급 주거 공간 외에도 호텔, 테마파크, 각종 편의 시설이 위치해 세계적인 관광·휴양지이기도 하죠.

 

푸트리 하버 또한 레저시설, 호텔, 편의시설, 테마파크 등을 함께 개발해 말레이시아의 대표적인 최상류 거주 지역, 관광·휴양지로 개발되고 있습니다. 이 프로젝트를 이끌고 있는 기업은 바로 UEM Sunrise입니다.

 

 

테라인 코리아의 대표 파트너

말레이시아뿐만 아니라 세계적으로도 인정받는 UEM Sunrise 사의 국내 파트너는 오직 테라인 코리아뿐입니다. 럭셔리를 지향하는 만큼 파트너 선정도 까다로운 UEM Sunrise는 국내 기업 중 유일하게 테라인 코리아와 전속 계약을 맺었습니다. UEM Sunris

 

테라인 코리아의 오랜 업력과 말레이시아 내에서 꾸준히 쌓은 신뢰가 있었기에 가능했습니다. 물론 테라인 코리아를 믿고 찾아오신 고객님들이 계셨기 때문에 말레이시아 조호바루 내에서 단단히 자리를 잡을 수 있었습니다.

 

UEM Sunrise 프로젝트 모아보기

 

 

알마스 스위트

푸트리 하버와 조호바루 주 정부 청사(Kota Iskandar ) 사이에 위치한 알마스 스위트는 뛰어난 입지 조건을 가지고 있는 것에 비해 분양 가격이 무척 합리적이라 많은 분이 관심을 가지고 있습니다. 원베드 타입 유닛이라 가족단위 실거주보단 렌탈 비즈니스로 꾸준한 수익을 기대할 수 있습니다.

 

주 정부 사무소나 관공서 종사자, 알마스 에비뉴 종업원, 법인 기업 임직원, 국제학교 유학생 등  다양한 수요층이 있어 공실 위험성이 없는 것이 가장 큰 메리트입니다. 또한 좋은 입지조건을 가지고 있고 주변에 레지던스, 편의시설 등이 계속해서 개발되고 있어 향후 부동산 가치가 더욱더 올라갈 것으로 기대됩니다.

 

 

알마스 에비뉴

알마스 스위트와 함께 건설된 알마스 에비뉴(리테일, 혹은 상가)는 벌써부터 이스칸다 푸트리 지역은 물론 조호바루 지역까지 넓혀 중심 상권으로 발돋움할 준비를 하고 있습니다. 구도심인 조호바루, 다리 건너 싱가포르, 주정부 청사를 비롯한 관공서, 국내외 법인 기업들까지…수요는 실로 상당합니다.

 

이미 알마스 에비뉴에 투자한 국내 투자자분들을 중심으로 알마스 에비뉴에 코리안 스트릿 프로젝트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아세안 국가 중에서 가장 한국을 좋아하는 나라는 말레이시아입니다. 말레이시아 국민 83%가 대한민국을 사랑한다고 응답할 정도죠. 입지 조건 외에도 한류 열풍, 한국의 긍정적 이미지는 알마스 에비뉴의 성공 가능성을 보증하는 또 하나의 증표입니다.

 

알마스 에비뉴는 부동산 투자 가치뿐만 아니라 해외 창업을 준비하시는 분들께도 추천합니다. 테라인 코리아는 현지 사정과 동종 업종 임대를 피해 고객님께 최대한 이익을 줄 수 있는 방향으로 컨설팅해드리고 있습니다.

 

 

에스뚜아리 가든

에스뚜아리 가든은 친환경 컨셉을 가진 링크하우스 스타일의 타운쉽입니다. 넓은 단지 면적에 단 350세대를 구성, 편안하고 쾌적한 전원생활을 만끽할 수 있게 설계되었습니다. 약 77평에서 100평으로 설계된 에스뚜아리 가든은 부동산 투자로도 적합하지만 실거주로도 좋습니다.

 

특히 은퇴 이민이나 자녀들의 조기 유학 이민이라면 에스뚜아리 가든은 최고의 선택이 될 것입니다. 그 이유는 이스칸다 푸트리 중심지에 자리잡은 입지조건과 말로보 국제학교, 래플스 아메리칸 국제학교와 인접해 있는 특성을 들 수 있습니다.

 

철저한 보안시스템까지 갖추고 클럽하우스를 비롯한 편의시설이 함께 건설된 것 또한 장점으로 들 수 있습니다.

 

 

앞서 살펴드린 대표적인 3개의 프로젝트 외에도 UEM Sunrise가 개발·건설하고 있는 프로젝트는 계속 추가될 예정입니다. 앞으로 새로운 프로젝트가 추가 될때마다 발 빠르게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지난 23일 삼성동 인터컨티넨탈 호텔에서 열렸던 테라인 코리아 부동산 투자 세미나에는 UEM Sunrise 관계자가 직접 오셔서 테라인 코리아 고객님들께 프레젠테이션을 진행했습니다. 100% 한국어로 말이죠. 참석하신 많은 분이 깊은 감동을 받았고 UEM Sunrise 부동산의 관심으로 이어졌습니다. UEM Sunrise가 국내 투자자, 그중에서도 테라인 코리아의 고객님들을 얼마나 중요하게 생각하는지 알 수 있는 대목이었습니다.

 

 

테라인 코리아는 조호바루 내에 검증받은, 투자 가치가 높은 부동산만을 선별해 국내 고객님들에게 제공하고 있는 업계 1위 기업입니다. 테라인 코리아는 고객의 이익을 최우선으로 합니다. 고객님께서 테라인 코리아를 믿어주신다면 가장 큰 이익으로 보답해드릴 준비가 되어있습니다. 조호바루 부동산 투자, 은퇴이민, 자녀 조기유학 이민과 관련하여 궁금하신 사항이 있다면 언제든 연락해주세요. 전문 상담사가 성심성의껏 응대하겠습니다.

 


 

– written by Terrain

상담 문의하기>>

전화 상담 [바로 연결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