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6월 23일 일요일에 진행되는 테라인 코리아 주최 조호바루 부동산 이민 세미나에 앞서, 미리 알고 계시면 더 좋은 정보를 알려드리고자 합니다. 이번 세미나에서는 부동산 세금, 이민, 비자, 투자 전망 등 다양한 주제에 걸쳐 심도있는 정보를 드릴 예정입니다. 정보에 깊이를 더하기 위해 테라인 코리아에서는 말레이시아 현지 개발 업계 1위 썬웨이 그룹의 고위 임원 한 분을 초빙했습니다.

 

<시트린 레지던스>

 

특별 초청 인물을 소개합니다.

말레이시아 개발사 업계 1위 썬웨이 그룹은 조호바루 이스칸다 푸트리  개발 프로젝트를 주도적으로 진행하고 있는 개발사입니다. 말레이시아의 경제 특구로서 조호바루를 선택하고 도시를 설계한 그룹입니다. 따라서 조호바루의 현지 사정과 개발 방향, 잠재 가능성 등을 어떤 기업보다 잘 알고 있는 그룹입니다.

 

또한 조호바루(이스칸다 푸트리 지역 포함) 내에서 가장 투자 가치가 큰 프로젝트들을 담당하고 있습니다. 테라인 코리아는 썬웨이 그룹과 전속 계약을 채결, 썬웨이 그룹이 개발한 모든 프로젝트를 테라인 코리아가 국내 고객님께 제공하고 있습니다. 썬웨이 그룹과 전속 계약을 체결한 국내 기업은 오직 테라인 코리아뿐이죠.

 

이번 테라인 코리아 부동산 이민 세미나에서는 썬웨이 그룹 부사장이 직접 내한해 고객님들과 만나는 시간을 갖고자 했습니다만, 일정이 조금 변경되어 사전에 안내를 해드릴까합니다. 처음 내정된 썬웨이 그룹 부사장이 아닌 더 높은 고위 임원이 참석해 고객님들과 직접 만날 예정입니다. 고객님들께서 이번 세미나에 보내주시는 관심이 더 좋은 결과로 이어질 수 있었습니다. 현장에서 고객님들과 뜻깊은 시간을 가질 수 있을 것으로 생각합니다.

 

 

썬웨이 그룹이란?

썬웨이 그룹을 조금 더 자세히 말씀드리자면 1974년에 설립되어 건설,레저, 헬스케어, 무역, 건축자재, 투자신탁(REIT) 등 부동산 개발 전반에 걸친 영역을 독자적으로 수행하는 말레이시아 업계 1위 개발사 입니다. 전세계에 50개 지사와 12개 사업부를 보유하고 있는 글로벌 기업이기도 하죠.

 

특히 조호바루 도시 개발·건설 시 도시 계획 단계부터 참여해 주도적으로 프로젝트를 진행하고 있는데요. 레지던스, 리테일, 국제학교를 사람·자연 친화적인 설계를 실제 구현하고 있습니다.

 

 

세미나 미리보기_썬웨이 그룹 프로젝트

#1. 시트린 레지던스

시트린 레지던스는 약 1,800에이커에 달하는 자연친화적인 공간 위에 건설된 레지던스입니다. 콘도미니엄 형태로 다양한 편의시설과 철저한 보안을 고객님께 제공합니다. 이스칸다 푸트리 내 메디니 지역에 위치해 있어 싱가포르와 연결된 세컨링크와 상당히 가깝습니다.

 

싱가포르의 주택난을 해소하고자 공동 자본이 투자된 조호바루에서 가장 큰 혜택을 받을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됩니다. 그 외에도 썬웨이 리조트, 테마파크 등과 5분 거리에 있는 장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2. 에메랄드 레지던스

에메랄드 레지던스는 평소 고요한 전원주택을 삶을 꿈꿔왔던 분들에게 딱 맞는 레지던스입니다. 초목과 호수를 배경으로 건설된 에메랄드 레지던스는 넒은 공간안에 단 222세대만을 구성, 고요하고 아름다운 자연환경 속에서 편안한 생활을 즐길 수 있습니다. 또한 프라이빗 클럽하우스와 각종 부대시설을 단지 내 함께 구성해 생활의 편의성도 놓치지 않았습니다.

 

타운하우스의 불안요소라면 보안 시스템을 꼽는 분들이 계십니다. 하지만 에메랄드 레지던스에서는 전혀 통하지 않는 말이기도 하죠. 에메랄드 레지던스는 철저한 보안시스템을 갖춰 안전함까지 갖췄습니다.

 

또한 썬웨이 국제학교, 썬웨이 리테일(대규모 상가단지)와 연결되어 부동산 투자 가치는 물론, 실거주 이민자들의 만족도를 한층 끌어올렸습니다.

 

 

#3. 썬웨이 리테일(상가)

썬웨이 리테일은 건설 완료 이후에도 직영으로 운영됩니다. 그만큼 투자 가치가 높은 잠재력을 가진 부동산이라 판단할 수 있습니다. 썬웨이 리테일은 이스칸다 푸트리 내 택지지구에서 독점적인 상권을 가지고 있습니다. 인근에 있는 국제학교, 레지던스, 오피스, 각종 레저시설 등이 추가로 건설되고 있어 향후 조호바루 내 중심상권으로 자기매김할 것으로 기대되는데요.

 

3층으로 구성된 수많은 상가에는 다양한 F&B는 물론 교회, 국제학교와 같은 시설도 입주될 예정입니다. 워낙 매력적인 투자 매물이라 국내에서도 많은 문의를 받고 있습니다. 테라인 코리아는 썬웨이 상가를 신청하는 고객님께 유리한 업종, 자리 배정에 대한 세부 설정까지 함께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4. 썬웨이 국제학교

조호바루 내에는 수많은 명문 국제학교가 있습니다. 그 중에서도 썬웨이 국제학교는 시설, 커리큘럼, 비용등을 따졌을 때 추천할만한 명문 국제학교입니다. 2017년 썬웨이 그룹에서 설립한 썬웨이 국제학교는 설립된지 약 2년이 되지 않아 학교 부대시설과 교실 등이 최신식으로 갖추어져있습니다.

 

썬웨이 국제학교는 캐나다 온타리오주 커리큘럼을 채택한 것이 특징인데요. 100% 캐나다 온타리오주 교사자격증을 가지고 있는 캐나다 선생님으로 이루어져 양질의 교육을 받을 수 있습니다. 유치원부터 고등학교까지 전 학년 학업이 가능하며 학생 정원은 500명으로 현재 약 120명의 우리나라 학생들이 다니고 있습니다.

 

이번 세미나에 많은 관심을 가져주신 고객님들께 우선 감사의 말씀을 드리겠습니다. 기대에 부응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준비하고 있습니다. 벌써 3일 앞으로 다가왔네요. 3일 뒤 현장에서 인사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written by Terrain

상담 문의하기>>

전화 상담 [바로 연결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