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학시즌이 되면 테라인의 모든 직원들은 바쁜 하루 하루를 보냅니다. 사실 바쁘다는 표현도 부족한 감이 있습니다. 매년 방학 시즌이 되면 이스칸다 푸트리(조호바루) 신도시로 많은 가족이 방문하기 때문입니다.

 

자녀와 함께 이스칸다 푸트리를 방문하는 가장 큰 목적은 영어 캠프 참가에 있습니다. 말레이시아가 교육 이민 선택지로 많은 인기를 얻는 것엔 그만한 이유가 있습니다.

많은 부모님이 영미권으로 영어 캠프를 떠나지 않고 말레이시아를 선택하는 이유, 그 장점에 대해 하나씩 안내하겠습니다.

 

첫번째 이유, 캠프 비용

아무래도 비용을 따져보지 않을 수 없습니다. 영미권으로 아이가 영어캠프에 참가할 경우 평균적으로 지출하는 비용이 700~800만원 가량 소요됩니다. 2~3주 스케줄로 진행되는 점을 감안하면 말레이시아 영어캠프와 비교해 격차는 크게 벌어질 수 밖에 없습니다. 말레이시아, 그 중에서도 떠오르는 교육 이민 도시인 이스칸다 푸트리의 경우 학비 + 티겟 + 숙소 + 체류비를 합치더라도 영미권 비용에 비해 절반 수준으로 진행이 가능합니다.

 

일부 학부모님을 제외하고 영미권의 영어캠프 참가 비용이 부담스러운 것은 사실입니다. 비용의 차이는 그 뒤에 설명할 부모님 동행 여부에 큰 영향을 끼칩니다. 영미권의 경우 부담스러운 비용으로 인해 자녀 홀로 영어캠프에 참여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믿을만한 업체, 내실있는 커리큘럼을 선택했더라도 2~3주로 진행되는 캠프기간 내내 부모님의 걱정은 커질 수 밖에 없습니다.

 

<이스칸다 푸트리 내 스텔라 국제학교>

 

두번째 이유, 부모님의 동반 체류

영어 캠프 목적으로 이스칸다 푸트리를 방문하는 경우, 모두 가족 단위로 오십니다. 적어도 어머님과 자녀가 함께 방문합니다. 이스칸다 푸트리 직항 항공 티켓 가격과 가족단위로 머물수 있는 숙소가 상대적으로 저렴한 이유가 큽니다.

 

따라서 이스칸다 푸트리에서는 영어 캠프 기간 동안 자녀가 양질의 교육을 받는지 실시간으로 확인이 가능하고, 함께 많은 시간을 보내면서 가족간 유대관계가 더욱 친밀해질 수 있습니다. 한가지 더, 이스칸다 푸트리에 영어 캠프 참가하는 경우 한 가족이 아니라 두 가족, 그러니까 자녀와 자녀 친구의 가족과 한 숙소에 머물어 숙소 비용을 한 번 더 줄이는 방법을 선택하고 있습니다.

 

가능한 이유는 이스칸다 푸트리에는 국제학교 인근에 투베드룸 유닛의 넓직하고 안락한 최고급 레지던스가 많아 선택의 폭이 넓고 영미권과 비교하기 힘들정도로 단기 임대 비용이 저렴합니다. 레지던스에 마련된 주방과 인근 마트에서 쉽게 구할 수 있는 저렴하고 신선한 식재료를 통해 자녀의 건강 또한 챙길 수 있습니다.

 

<스텔라 국제학교 여름캠프>

 

세번째 이유, 교육의 퀄리티

영어 교육은 당연히 본토인 영미권이 제일이라는 생각, 당연히 맞는 말입니다. 하지만 말레이시아의 특수성을 생각하면 100% 맞는 생각이라 할 수 없습니다. 말레이시아는 과거 영국의 지배를 받은 경험이 있는 나라로, 영어가 제2 공용어로 활용되고 있습니다. 여전히 영연방 일원으로서 영국, 호주, 캐나다 등과 긴밀한 협력관계를 맺고 있습니다.

 

교육의 커리큘럼도 영국, 캐나다, 미국, 싱가포르 커리큘럼을 따르는 학교가 많아 원하는 학교를 선택하시면 됩니다. 이스칸다 푸트리 내엔 가성비가 특히 뛰어난 스텔라 국제학교를 비롯, 이튼 스쿨 분교인 말보로 국제학교, 미국 10대 기숙 학교인 셰턱 메리 국제 학교 등 명문 국제학교가 위치해있습니다.

 

<2019 스텔라 국제학교 겨울방학캠프 일정>

여가 시간은?

방과 후 자녀들은 이스칸다 푸트리에서 무엇을 하며 지낼까요? 여러 선택지가 있습니다. 우선 이스칸다 푸트리에 위치한 레지던스엔 잘 관리된 풀장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아이들은 방과 후 따로 수영연습을 하거나 영어 과외를 추가도 받기도 합니다.

 

게다가 중국계 말레이시안이 많은 만큼 중국어도 말레이시아에서는 어렵지 않게 습득할 수 있는 언어입니다. 말레이시아로 교육이민을 오신 고객님들 자녀들 대부분은 영어 뿐만 아니라 중국어도 습득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테라인 전속 분양 프로젝트 중 하나인 이스칸다 레지던스>

궁금한 것이 있다면 테라인에 물어보세요

테라인은 이스칸다 푸트리 내 부동산 투자, 분양, 임대를 주요 사업으로 삼고 있는 전문기업입니다. 현지 법인이 설립되어 있는 것은 물론 업계 1위를 달리고 있는 신뢰할 수 있는 기업입니다. 이스칸다 푸트리는 부동산 투자 뿐만 아니라 은퇴이민, 교육이민, 한달살기, 영어캠프 참가 등으로 많은 분들의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테라인은 언제나 고객의 이익을 최우선으로 여기며 언제나 고객입장에서 최고의 만족을 드렸습니다. 한달살기, 영어 캠프 참가 등 관련 문의가 있다면 언제든 연락 부탁드리겠습니다. 전문 상담사가 최선을 다해 정성껏 안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by 말레이시아 부동산 업계 1위, 테라인 코리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