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은 바쁜 일상을 떠나 지친 몸과 마음에 재충전을 하는 시간입니다. 낯선 풍경, 낯선 사람들, 새로운 음식 등 여행에서 얻은 모든 경험은 소중한 추억이 되고 다시 뛸 수 있는 힘을 줍니다. 하지만 무리한 욕심으로 빡빡하게 짠 여행 스케줄은 오히려 독이 되죠. 남는 것은 사진뿐이라고 했나요? 온전히 감상할 시간도 없이 유명한 관광지를 돌며 찍은 사진만으론 2% 부족합니다.

한 달 살기는 예전 여행 트렌드와 정 반대의 시각으로 접근하는 여행 문화입니다. 한 달 살기는 새로운 공간에서 자신의 삶을 한 번쯤 진지하게 돌아보는 계기를 만듭니다. 빨리빨리 가 아닌 천천히, 느긋한 여유를 마음껏 즐길 수 있는 것. 한 달 살기가 가진 최고의 장점이죠. 한 달 살기 여행엔 뚜렷한 목적과 이유가 없어도 좋습니다.

 

 

목적이 있어도 좋은 말레이시아 한 달 살기

여행으로서 한 달 살기와는 조금 성격이 다른 한 달 살기가 있습니다. 바로 이민과 부동산 투자 목적으로 한 달을 실제 살아보는 것인데요. 실제 테라인 코리아를 통해서 말레이시아 조호바루 지역에 한 달 살아보기 프로그램을 요청하는 분들이 점차 늘어나고 있습니다. 개인적으로는 아주 현명한 판단이라 생각합니다.

이민과 장기 렌트, 부동산 투자에는 귀중한 시간, 돈, 노력이 들어갑니다. 백문불여일견(百聞不如一見), 아무리 상세한 설명이 있어도 실제 체험하고 직접 느낀 것만 못합니다.  조호바루 한 달 살기에서 느끼는 점실제 한 달 살기 경험을 하신 분들은 입을 모아 이렇게 말합니다. “삶의 질이 다르다.” 테라인 코리아의 고객들은 어떤 점을 통해 더 나은 삶의 질을 경험했는지 지금부터 살펴보겠습니다.

 

하나, 주거 공간의 질

테라인 코리아에서 제공하는 레지던스(장·단기 생활이 가능한 )에는 기본적으로 인피니트 웜풀, 조깅 트랙, GYM, 키즈룸과 같은 부대시설이 잘 갖춰진 럭셔리 주거공간을 제공합니다. ‘럭셔리’라는 단어가 왠지 부담스럽게 느껴지신다고요? 그렇지 않습니다. 시설은 한국과 견줘도 최상급으로 세팅된 레지던스이지만 실제 거주 비용을 생각하면 현실 가능합니다.

같은 비용으로 한국에서 경험하기 힘든 것, 조호바루에서는 실현이 가능합니다. 고객님들이 느꼈던 삶의 질이 다른 가장 큰 이유이기도 합니다.

 

 

둘, 깨끗한 환경

대한민국을 감싸고 있는 미세먼지와 같은 대기 오염, 한겨울의 강추위와 한여름의 폭염은 한 번쯤 자연환경이 좋은 나라에서 살아보는 것을 꿈꿉니다. 말레이시아 조호바루는 적도 부근 무풍지대에 위치한 지리적 환경 덕에 미세먼지로부터도, 급격한 온도 변화로부터도 자유롭습니다.

깨끗한 공기와 따뜻한 기후, 저녁이면 선선히 불어오는 바람, 이따금 시원하게 내리는 빗줄기는 말레이시아에선 일상입니다.

 

셋, 투자 환경

홍콩과 같은 국제도시를 목표로 싱가포르와 말레이시아의 전폭적인 투자를 지원받고 있는 조호바루(이스칸다 푸트리 지역 포함)를 직접 경험한 고객들의 만족도는 매우 높습니다. 싱가포르·구도심과의 인접성, 에듀시티와 같은 교육 환경, 테마파크와 같은 각종 테마파크가 곳곳에 위치한 조호바루는 부동산 투자 지역으로서 조건이 매우 훌륭하기 때문입니다.

테라인 코리아를 통해 안내받은 정보로도 일말의 의구심을 가졌던 분들도 실제 실사 확인을 통해 결정을 내립니다.

 

 

조호바루 한 달 살기 신청은 비수기에

조호바루 한 달 살기를 목적으로 단기 렌트 관련 문의가 늘어나고 있습니다. 테라인 코리아를 통해 조호바루 한 달 살기 단기 렌트를 신청하시는 고객님께 한가지 팁을 드리고자 합니다.단기 렌트 신청은 가급적 비성수기에 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테라인 코리아가 단기 렌트 요청 시 가장 신경 쓰는 점은 고객님이 한 달 동안 머물 레지던스의 입지 조건입니다.

같은 레지던스라도 고객들이 원하는 주거 환경은 다르니까요. 때에 따라선 방이 없는 경우도, 원하는 사이즈의 방을 구할 수 없는 경우가 많습니다. 인원, 성향, 요구 사항에 맞는 레지던스를 맞춰드리기 위해선 꼭, 비성수기에 문의하셔서 선점하시길 바랍니다.

 

 

한 달 살기 신청은 테라인 코리아를 통해

이스칸타 푸트리 지역엔 지금도 많은 개발·건설사들이 각종 콘도, 레지던스 등을 짓고 있습니다. 테라인 코리아는 그중에서 말레이시아 굴지의 개발사, 예를 들면 Sunway그룹, UEM Sunrisse와 같은 업계 선두의 개발사와 협력을 통해 최상의 주거 환경을 안내·제공하고 있습니다. 어떤 개발사에서 만든 레지던스, 콘도냐에 따라 한 달 살기는 대만족을 할 수도, 실망할 수도 있습니다.

 

 

테라인 코리아는 한국에서 경험하기 힘든 최상의 주거 환경을 여러분에게 제공합니다. 말레이시아 국내 법인 중 업계 1위를 달리는 이유이기도 합니다. 말레이시아 한 달 살기와 관련해 더 궁금한 사항이 있으신 분들은 아래 링크를 통해 문의주시기 바랍니다.어떤 문의라도 성심성의껏 안내해드릴 것을 약속합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