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라인코리아, 조호바루 해외부동산투자 및 MM2H 컨설팅 세미나 예정

테라인코리아-조호바루-해외부동산투자및MM2H컨설팅-세미나

말레이시아 부동산 컨설팅 전문 회사 테라인코리아에서 오는 12월 2일 일요일 ‘조호바루 해외부동산투자와 MM2H 비자 컨설팅’을 위한 세미나를 진행할 예정이라 밝혔다. ㈜테라인코리아는 말레이시아 ㈜테라인프로퍼티의 한국 지사이며, 말레이시아은퇴이민, 부동산투자와 관련하여 전문 컨설팅을 진행하고 있는 외교통상부에도 정식으로 등록된 사업체이다.

조호바루는 말레이시아 투자청과 싱가포르 투자청이 공동으로 진행하고 있는 신도시 건설 장기 프로젝트이다. 신도시 건설 후에는 말레이시아와 싱가포르를 잇는 고속열차가 공사가 진행될 예정이며, 완공 이후에는 싱가포르까지 10분이면 도달할 수 있게 된다. 이러한 이유로 해외부동산투자를 고려 중인 예비투자자나 해외 이민을 꿈꾸고 있는 한국인들의 관심뿐만 아니라 중국인들의 관심 또한 집중되고 있는 실정이다.

말레이시아는 말레이시어와 동시에 영어를 공용어로 채택한 몇 안되는 동남아시아 국가이다. 게다가 중국인들의 유입으로 말레이시어와 영어, 중국어까지 모두 습득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어 가족 단위로 말레이시아 조기유학을 고려하고 있는 사람들의 이목까지 집중시키고 있다.

테라인코리아 유재현 대표는 “말레이시아 조호바루 지역의 가능성을 보고 설립한 한국 최초의 부동산 ‘테라인’은 다양한 노하우를 발휘하여 고객들이 궁금해하는 부분들에 대해 찾아 뵙고 직접 설명해 드리고 있다. 이와 관련된 무분별한 정보의 양산으로 조호바루 신도시에 대해 제대로 알고 있는 분들이 많지 않아 이번 세미나는 통해 제대로 알려 드리려 한다”며 세미나 개최 이유에 대해 밝혔다.

이번 세미나를 통해 테라인코리아는 ㈜예스이민법인 이희재 이사의 MM2H(Malaysia My Second Home) 비자 신청 조건과 혜택, 엘스터디어학원 조다니엘 실장의 말레이시아 국제학교 등에 대해 설명할 예정이라고 한다. 부동산 관련 정보는 테라인 말레이시아 본사의 Allen Song 대표의 프레젠테이션으로 진행된다.

앞서 소개한 바와 같이 서울에서 진행될 예정인 ‘말레이시아 조호바루 신도시 부동산 및 MM2H 은퇴민 세미나’는 오는 12월 2일 일요일 서울 인터콘티넨탈 호텔 다이아몬드홀에서 오후 2시에 진행되며, 이와 관련된 더욱 자세한 일정과 세미나 참가 신청은 홈페이지 및 전화 문의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일간리더스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이수호 기자 goodnights1@leaders.kr

[기사원문보기:  월간 리더스 경제] http://leaders.asiae.co.kr/news/articleView.html?idxno=799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