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라인코리아, ‘부산 조호바루 신도시 부동산 세미나’ 성황리에 마쳐’

 

다음달 10일 서울에서 세미나 개최

‘말레이시아 조호바루 신도시 부동산 세미나’가 지난 10일 성공적으로 마무리 됐다. 이번 세미나는 부산ㆍ경남지역 예비 투자자들의 요청으로 진행됐으며 조기에 사전접수가 마감됐다.

테라인코리아 측은 “부산, 경남 세미나를 성공적으로 마친 후, 당초 계획을 변경해 서울 세미나를 다시 개최하기로 했다”고 설명했다.

이어 “이번 세미나를 통해 말레이시아 이민 및 부동산투자에 대한 열기를 실감할 수 있었고, 많은 고객들을 더 자주 찾아 뵙고 정보를 공유하는 자리를 만들어야겠다는 생각이 들었다”고 덧붙였다.

이스칸다프로젝트는 싱가포르 면적의 3배, 총 120조원의 투자규모로 시작되며 2006년부터 2025년에 완료되는 말레이시아 최대의 장기개발 프로젝트이다.

이스칸다 프로젝트 중 하나인 이스칸다푸트리 지역은 싱가포르와 불과 20분 거리에 위치해 있어 접근이 용이한 곳으며, 2026년 완공을 예정으로 한 말레이시아와 싱가포르를 잇는 고속열차 공사가 진행된다. 이 외에도 ▲코카콜라 ▲화웨이 ▲아모레퍼시픽 등 글로벌기업들의 거점기지 건설과 세계적 명성의 대학교와 국제학교 등이 있다.

이에 테라인코리아 측은 “완공 후 인적자원과 물적 자원 교류가 더 활발해지면 역세권을 중심으로 투자 가치가 높다”고 설명했다.

그는 “총 7개의 말레이시아 정차역 중 마지막 종착역이 위치한 곳이 바로 이스칸다푸트리 지역이며 공사가 완공되면 싱가포르까지 10분이면 가능하다”고 말했다.

한편 ㈜테라인코리아와 ㈜이엔아이컨설팅이 오는 3월10일 ‘말레이시아 조호바루 부동산 및 MM2H비 은퇴이민 세미나’를 개최할 예정이다. 이번 세미나는 서울 코엑스 인터콘티넨탈 호텔 다이아몬드홀 오전 11시에 열린다.

자세한 일정 및 신청은 홈페이지 및 전화 문의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장준영 기자 pamir63@leaders.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