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라인코리아, 내달 2일 ‘말련 조호바루 부동산·MM2H 은퇴이민 세미나’ 개최

테라인코리아-테라인부동산-조호바루부동산-MM2H은퇴이민-세미나

[세계파이낸스=이경하 기자] 말레이시아 전문 부동산 컨설팅 회사 테라인코리아는 오는 12월 2일 오후 2시 서울 인터콘티넨탈 호텔 다이아몬드홀에서 말레이시아 조호바루 부동산 투자, 교육 이민 세미나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테라인코리아는 말레이시아 ㈜테라인프로퍼티의 한국지사이고 외교통상부에 정식으로 등록되어 있는 법인회사로 국내 최대 규모의 말레이시아 이민, 부동산 투자 전문 컨설팅 기업이다.

㈜예스이민법인 이희재 이사의 MM2H 비자, 엘스터디어학원 조다니엘 실장의 말레이시아 국제학교 설명에 이어 테라인코리아 말레이시아 본사 Allen Song 대표의 프레젠테이션이 진행된다.

테라인코리아 유재현 대표는 “조호바루의 이스칸다푸트리 지역은 현재 동남아시아의 금융 허브로 도약하기 위해 국제 물류업과 선진 기술산업이 모여 있는 도시”라며 “무분별한 정보 탓에 조호바루 신도시에 대해서 제대로 알고 계시는 분은 의외로 많지 않아 이번 세미나에서 관련 정보를 제공하려고 한다”고 말했다.

유 대표는 “많은 은퇴 계획자들이 해외 부동산에 관심을 가지고 있지만 준비없이 은퇴이민을 시도했다간 계획이 수포로 돌아갈 수 있기 때문에 정확한 정보를 얻을 수 있는 통로를 찾아야 한다”고 덧붙였다.

lgh0811@segye.com

 

[기사원문: 세계파이낸스 http://www.segyefn.com/newsView/20181116000852?OutUrl=nave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