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콘텐츠를 통해 테라인 코리아는 0.1% 최상위부터 가성비를 갖춘 알짜 매물까지 두루 갖추고 있는 점을 언급했습니다. 오늘은 상대적으로 적은 비용으로 꾸준한 수익을 얻을 수 있는 프로젝트인 ‘알짜 매물’ 을 소개하고자 합니다.

 

 

가성비 끝판왕, 알마스 스위트(Almãs Suites)

알마스 스위트는 520평방 피트(약 14.6평)의 1베드룸 유닛 / 896평방 피트(약 25.18평) / 펜트하우스 유닛(약 62.4평), 세가지 타입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이 중에서 눈여겨 볼만한 타입은 1베드룸 유닛입니다.

 

저렴한 가격대지만 입지조건과 개발사 · 향후 잠재 가능성 등을 종합해 고려해보면, 알마스 스위트는 기대 이상의 결과를 고객님께 안겨드릴 수 있습니다.

 

 

1) 입지조건

알마스 스위트는 이스칸다 푸트의 센토사 섬(싱가포르 최상위 계층 거주 지역)인 푸트리 하버와 조호바루 주정부 사무소에 인접해 있습니다.  확실한 렌탈 수요와 최적의 입지조건을 가지고 있다고 볼 수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알마스 스위트는 단순 주거 공간이 아닌 알마스 리테일이라는 대규모 상가 단지와 함께 계획된 프로젝트입니다. 최고의 상권과 인접한 알마스 스위트는 무척 매력적인 레지던스라 볼 수 있습니다.

 

 

2) 렌탈 수요는 누구일까?

1베드룸 유닛 렌탈 수요자는 입지조건을 고려하면 쉽게 유추할 수 있습니다. 주정부 사무소나 관공서 종사자, 알마스 리테일 종업원이나 운영자, 법인 기업의 직원들, 영어 캠프에 참가한 캠퍼 등을 들 수 있습니다.

 

*알마스 리테일은 5층으로 1~2층은 F&B, 3~5층은 현지·해외 법인 기업, 어학원 등이 입주할 예정입니다.

 

 

3) 개발사 브랜드

조호바루 프로젝트에서 가장 중요한 점은 어떤 개발·건설사의 프로젝트인지 따져보는 것이라 말씀드린바가 있습니다. 알마스 스위트/리테일 프로젝트를 기획하고 건설까지 진행하는 개발사는 말레이시아 업계 1~2위를 다투는 UEM Sunrise사 입니다.

 

UEM Sunrise사는 내·외부 인테리어에서 최고급 마감과 좋은 자재, 자연친화적인 쾌적한 주거공간을 설계하는 기업으로 정평이 나 있습니다.

 

 

4) 알마스 스위트 특징

알마스 스위트는 편안한 휴양지의 리조트를 지향하는 컨셉으로 건설되었습니다. 따라서 널찍한 단지 내 상대적으로 적은 세대수를 구성하여 입주자들의 편의시설에 상당한 신경을 쏟았습니다. 수영장(실내 수영장 포함), 체육관, 다목적 운동 코트, 웰빙 테라스, 스카이 가든 등을 갖춰 입주자를 배려했습니다.

 

또한 주차장-로비-유닛으로 이루어진 철저한 다단계 보안시설을 통해 안전에도 심혈을 기울였습니다. 최고의 인테리어, 각종 편의시설, 푸트리 하버가 결합된 알마스 스위트는 이스칸다 푸트리 내에서도 최고의 입지조건을 보여줍니다.

 

5) 그래서 가격은 ?

현재 알마스 스위트 1베드룸 유닛의 분양가는 1억 2천~3천만원 선에서 형성되어 있습니다. 조호바루 부동산에 관심을 갖고 시장조사를 해보신 분들이라면 아실 것입니다. 이정도 조건을 가지고 있는 레지던스가 이 가격을 가지고 있다는 것은 어찌보면 불가능한 일이니까요.

 

 

안하는게 아니라 못하는 것입니다.

 

이 프로젝트는 가성비가 워낙 좋아 많은 고객님께서 눈독 들인 레지던스입니다. 테라인 코리아를 통해 알마스 스위트를 구입하신 한 고객님께서 이런 질문을 하셨습니다.

 

“이렇게 좋은 매물을 왜 다른 업체들은 모르고 있습니까?”

 

몰라서 안하는 게 아니라 알면서도 못하는 것들이 종종 있습니다. 알마스 스위트가 그렇습니다. 테라인 코리아는 알마스 스위트 프로젝트 기업인 UEM Sunrise와 전속계약을 체결, 오직 테라인 코리아만이 제공할 수 있는 프로젝트죠.

 

 

직접 문의하세요

 

알마스 스위트 매물은 인기가 무척 많아 빠르게 분양이 이루어지고 있습니다. 뭐든 좋은 것은 빨리 없어지기 마련이죠. 알마스 스위트는 비교적 저렴한 가격으로 꾸준한 수익을 얻을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알마스 스위트, 혹은 그 외 조호바루 부동산 투자와 관련하여 더 궁금한 사항은 언제든 상담문의를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 written by Terrain

상담 문의하기>>

전화 상담 [바로 연결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