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라인코리아-테라인부동산-말레이시아-조호바루-세미나

 

㈜테라인코리아가 주최하고 ㈜더앤컴퍼니, ㈜예스이민이 주관하는 `말레이시아 조호바루 부동산 및 MM2H 이주 세미나`를 오는 12월 2일 개최할 예정이다. 이번 세미나는 서울 코엑스 인터콘티넨탈호텔 다이아몬드홀 오후 2시에 진행할 예정이며 관계자는 “많은 투자자들의 성원에 힘입어 2018년 마지막 세미나를 개최하게 되었다”고 설명했다.

테라인코리아에 따르면 말레이시아 조호바루 신도시는 해외부동산 투자를 고려 중인 예비투자자들과 말레이시아 이민을 고려 중인 사람에게 매력적인 도시가 될 수 있다. 조호바루는 말레이시아 제2의 도시이며 싱가포르와 말레이시아를 잇는 관문 도시이다. 또한 싱가포르 면적의 3배, 총 120조원의 투자규모로 시작된 이스칸다말레이시아는 2006년부터 2025년에 완료되는 조호바루 신도시 대형 개발 프로젝트이다.

그 중 테라인코리아가 집중하는 조호바루 신도시인 이스칸다푸트리 지역은 싱가포르와 불과 20분 거리에 위치해 있어 접근성이 뛰어난 곳이며 말레이시아와 싱가포르를 잇는 고속열차 공사도 진행될 예정이다. 이 외에도 ▲코카콜라 ▲화웨이 ▲아모레퍼시픽 등 글로벌기업들의 거점기지 건설과 대학교, 국제학교 등이 있다.

이번 2일에 열리는 테라인코리아 세미나는 말레이시아 부동산 전문가, 말레이시아 국제학교 전문가, 국제이민전문가, 등 각계의 전문가들을 초청해 다양한 정보를 소개할 계획이다.

㈜테라인코리아 문윤성 팀장은 “많은 분들이 참석해 주실 때마다, 말레이시아 부동산 투자의 열기를 느낄 수 있다”며 “빠른 참여 신청으로 다른 곳과 차별성 있는 정보를 꼭 얻어가셨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말레이시아 ㈜테라인프로퍼티의 한국지사인 ㈜테라인코리아는 국내 대규모 말레이시아 부동산투자 및 이민 컨설팅 전문 회사로 외교통상부 정식 등록 법인이다.

세미나에 관한 자세한 일정 및 신청은 테라인코리아 홈페이지 및 전화 문의를 통하여 확인할 수 있다.

 

▶ 테라인코리아 말레이시아 조호바루 부동산투자 은퇴이민 세미나 신청하기

 

[기사출처:  한국경제TV]